A. 마이페이지 ▶ 나의포인트 ▶ 출금 신청하기를 통해 환급 가능하십니다.
10,000 포인트 이상부터 출금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금액은 법률상 사업소득에 따른 세금 3.3%를 공제 후 지급됩니다.
환급 신청 시 계좌 및 금액 등의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으셔서 발생하는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신청 및 환급 완료 후 모든 정보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입력하신 주민등록번호 및 개인정보는 소득세 신고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회원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되지 않고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보호되고 있습니다.
A. 여기서 다바에서는 업체와 리뷰어 상호간 신뢰를 중심으로 원활한 이용을 위해 페널티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페널티가 부과되는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사전 조율 없는 취소, 노쇼, 예약시간 미준수, 체험 외 무리한 요구 시 페널티 부과
② 제공받은 제품 양도, 판매, 교환 적발 시 페널티 부과
③ 고지된 등록 기간 내 컨텐츠 미등록 시 페널티 부과 (체험 비용의 3배의 배상액 발생)
④ 작성하신 컨텐츠 6개월 미유지 시 페널티 부과 (체험 비용의 3배의 배상액 발생)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1:1 문의 게시판 또는 “다바 체험단&리뷰”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A. 표시광고법에 따르면 회원은 등록할 컨텐츠 내에 스폰서 배너 또는 회사가 안내하는 문구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추천 보증 등에 관한 표시 광고 지침에 따라 경제적 대가에 대한 내용을 컨텐츠에 포함하도록 요청할 수 있으며 위 사항을 임의로 수정 및 삭제 할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 배상 및 법적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블로그의 경우, 캠페인 본문 상단에 있는 여기서 다바 이미지를 복사해 블로그 작성시 상단 또는 하단에 붙여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다른 개별적인 이미지가 아닌 여기서 다바 공정위 문구 이미지를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본문의 첫 부분에 #광고, #협찬 등의 문구를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① 표시문구는 각 게재물의 첫 부분 또는 끝 부분에 본문과 구분될 수 있도록 게재한다.
② 댓글로 작성하거나 ‘더보기’ 또는 링크를 누르는 등 추가적인 행위를 요하는 경우에는 적절한 표시방법에 해당하지 않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
① 표시문구를 사진 내에 게재한다.
② 사진과 본문이 연결되어 소비자가 쉽게 인식할 수 있는 경우에는, 표시문구를 사진 내에 게재하지 않을 수 있다. 다만 이 경우, 표시문구를 글의 첫 부분에 게재한다.
③ 해시태그의 형태로 입력할 경우, 원칙적으로 첫번째 해시태그에 입력 한다. 다만, 소비자들이 쉽게 인식할 수 있게 표현하는 경우에는 첫 번째 해시태그가 아닌 위치에 표시할 수 있다.
④ ‘더보기’ 또는 링크를 누르는 등 추가적인 행위를 요하는 경우에는 적절하지 않을 수 있다.
A. 여기서 다바에서는 다양한 회원 분들께 기회 부여를 위해 원칙적으로 동일한 캠페인의 재참여가 불가합니다.
예외적으로 중복 참여가 가능한 캠페인은 "중복가능"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재참여 필요 시 1:1 게시판 또는 또는 “다바 체험단&리뷰”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