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설치주소를 휴대폰으로 전송해드립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전송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문자전송은 무료입니다.
※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기본정보

※ 휴대폰번호는 아이디/비밀번호를 찾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정보이므로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계정 설정

영문/숫자 또는 특수문자 조합 6~16자리로 입력해 주세요.

주소

운영 채널

https://blog.naver.com /

https://instagram.com /

https://youtube.com/channel /

이용약관

1 (목적)

본 약관은 ()다바(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여기서다바(www.daba.kr) 서비스(이하 “여기서다바”라 함)에서 제공하는 전자상거래를 포함한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상품 또는 용역을 거래하는 자 간의 권리의무 등 기타 필요사항회원과 회사간의 권리의무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절차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용어의 정의)

1. '사이트'란 여기서 다바를 말합니다.

2. '이용자'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개인 또는 사업자로서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운영자'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해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4. '클라이언트'란 본 서비스에 제공되는 광고홍보 등을 목적으로 회사와 계약 관계에 있는 광고주를 말합니다.

5. '포스트'란 회원이 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 등을 통해 게재한 글을 말합니다.

6. '컨텐츠'란 회사의 캠페인에 응모하기 위해 회원들이 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 등을 이용하여 등록한 포스트를 의미합니다.

7. '캠페인'이란 특정 주제나 이벤트에 참여 목적으로 신청자가 포스트(저작물)를 작성하도록 하기 위한 활동 전반을 말합니다.

8. '회원등급'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한 결과에 따라 일정한 기준에 의하여 회사가 회원에게 부여하는 등급을 말합니다.

9. '포인트'란 회사가 서비스를 통해 회원의 활동에 대해 제공되는 현금화 할 수 있는 무형의 자산을 의미합니다.

10. '스폰서배너'란 캠페인 참여자가 포스팅을 작성할 때 반드시 하단에 첨부해야하는 HTML 코드 및 이미지를 말합니다.

 

3 (이용약관효력 및 적용과 변경)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원가입 절차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2.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회원은 약관에 동의한 시점부터 동의한 약관의 적용을 받으며약관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효력이 발생한 시점부터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3.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전자거래기본법전자서명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고 회원의 정당한 권리를 부당하게 침해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적용일자 및 주요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서비스 내에 공지합니다.
5. 회원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약관 규정 외 사항에 관한 준칙)
현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개별이용약관세부이용지침 및 규칙 등의 규정을 따르게 됩니다.

5 (이용 계약의 성립)

1. 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이 헤당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를 선택하고회사가 정한 신청양식을 작성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신청한 후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이용고객이 전항에 대해 '동의'를 선택하고 신청양식을 작성하는 것은 해당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을 숙지하고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운영하는 각종 정책(운영저작권스팸 정책 등)과 수시로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3. 회사는 타인의 명의 및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도용하여 악의적으로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계정을 삭제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의 복수회원가입이 판단될 경우해당 회원의 자격 및 수익금 전부를 말소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등록한 이메일전화번호 등의 연락처 또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서비스를 통해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고지를 해야 할 경우에는 고지 사항을 공지로 사이트 내 게시판 등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개인정보 허위 기재 및 기재사항의 변경관리를 소홀히 함으로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7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서비스(개별서비스 포함)를 변경하여야 하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변경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정전제반설비 장애 또는 이용량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회원이 회사의 영업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서비스용 설비 확장보수 등 부득이한 공사의 경우

제휴업체와의 계약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가 어려운 경우

기타 천재지변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의 경우

3. 회사는 만14세 미만 회원 20세 미만의 회원 등 청소년보호법상의 보호대상인 회원외국인 회원법인 회원에 대하여 개별서비스의 이용 제한이 가능하며서비스 제한에 대한 사항은 개별서비스에서 별도로 공지합니다.

 

8조 (컨텐츠의 저작권)

1. 회원이 수집을 허가한 컨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게시자에게 있으며회사는 해당 컨텐츠를 위한 연결 정보의 생성 및 검색을 위하여 서버에 컨텐츠에 대한 일정 크기의 사본을 저장합니다.

2. 해당 컨텐츠에 대한 보상이 지급되었을 경우에는 광고주는 해당 컨텐츠를 홍보 및 기타 필요에 의해 편집 또는 훼손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회원이 자신의 게시물에 대한 정보 제공에 명확히 거부 의사를 표현한 경우 회사는 해당게시물의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3. 회원은 회사에서 수집하여 저장중인 회원의 일부 또는 전체 컨텐츠에 대한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의 컨텐츠에 대한 이용서비스 상의 게재권 등을 보유합니다.

 

9조 (컨텐츠의 관리)

1. 회원의 컨텐츠가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회사는 별도 통보 없이 숨김 및 삭제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 위반
타인의 명예 훼손 및 권리침해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

영리 및 광고 목적
기타 서비스 운영 정책에 반하는 경우
2. 
불가항력적인 이유천재지변시스템의 오류 등으로 컨텐츠가 손실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3. 컨텐츠 손실 및 삭제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10조 (표시광고법)

1. 회사의 요청에 따라 회원은 등록할 컨텐츠 내에 '스폰서 배너또는 '회사가 안내하는 문구'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 보증 등에 관한 표시 광고 지침'에 따라 회원에게 클라이언트가 제공한 경제적 대가에 대한 내용을 컨텐츠에 포함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임의로 위 사항에 대해 수정 및 삭제 할 경우서비스 이용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 배상 및 법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11조 (사례 지급)

1. 회사는 캠페인 참여의 보수로서 회원에 대해 현금경품 등으로 교환 가능한 이용권 또는 포인트 등의 유∙무형의 사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2. 
사례의 종류제공 방법 및 제공 기간은각 안건(정보 전달마다 당사가 정하는 것으로 합니다경품의 추첨은 당사가 별도 정하는 방법으로 실시하는 것으로 하며 포인트 계산은 당사가 산출한 것을 기준으로 합니다.
3. 
회원의 귀책으로 인하여 사례를 받을 수 없을 경우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발생하는 사례의 종류 중 지원금(포인트)에 대한 지급 시 발생하는 제반 수수료 및 세금은 회원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12조 (포인트 환급)

1. 회원은 회사가 정한 운영정책 및 절차에 따라 일정 금액 이상의 포인트을 현금으로 환급 요청 할 수 있습니다.

환급 가능 최소 범위 : 10,000
2. 
포인트 1원 당 현금 1원으로 산정하며 환급 시 아래 각 호의 세금 및 제반 수수료를 환급 요청 금액에서 차감합니다.
원천징수대상 사업소득 3.3%

3. 회원의 귀책으로 인한 제반 비용은 회원 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

 

13조 (포인트 소멸)

1. 적립된 일로부터 2년 간 미사용된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2. 회원의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 될 경우 포인트는 소멸됩니다.

 

14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회원정보를 본인의 동의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적법한 절차를 거친 국가기관의 요구나 수사상 또는 기타 공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 운영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지하고 준수합니다또한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ㆍ관리적 대책을 수립 및 운영합니다.
3.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손상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 사유를 반영하고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운영하며 회원으로부터 제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다만신속한 처리가 어려운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15(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약관서비스 이용안내 및 서비스 상에 공지한 주의사항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통지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기타 회사의 운영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2. 
회원은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제외하고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특히 해킹광고를 통한 수익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상용소프트웨어 불법 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와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3. 
회원은 신청양식 기재시 또는 회원정보 변경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허위 또는 타인의 명의(또는 정보)를 이용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기타 서비스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은 회원 ID 및 비밀번호를 철저히 관리하여야 하며관리소홀부정사용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며회사는 이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회원은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아니되며회원 본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가 안내하는 바에 따라야 합니다.

 7. 회원은 이용계약을 체결하면서 부여받은 ID를 변경할 수 없으며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재가입하여야 합니다.

 

16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데이터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교체정기점검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기타 회원의 본 서비스 내외를 불문한 일체의 활동(데이터 전송기타 커뮤니티 활동 포함)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7조 (분쟁 조정 및 관할 법원)

1. 회원은 게시물과 관련된 저작권 침해명예훼손 또는 개인정보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사항에 관한 문제제기 또는 문제해결은 회사가 운영하는 고객센터 또는 권리침해신고센터를 통하여 처리하여야 합니다.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한 소송을 제기하는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18조 (개정이력)

1. 서비스 이용 약관은 2022 07 01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수집항목 수집목적 보유기간
가입시 ID(이메일), PW, 이름, 전화번호, 성별, 생년월일 회원식별 및 연락 회원탈퇴 후 3개월
거래발생시(추가) 주소, 결제수단정보, 수령인 성명/주소/연락처 결제 및 배송처리 전상법 등 관련법률에 의한 보관기간
Parse error: syntax error, unexpected '​' (T_STRING) in /daba1234/www/html_tail.php on line 21